삼성카드, 5월 가정의 달 이벤트

삼성카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우선 이달 31일까지 삼성카드 홈페이지에서 이벤트에 응모하고 음식점, 여행, 문화 업종에서 카드를 10만 원 이상 이용하면 추첨을 통해 총 500명에게 삼성 무풍에어컨, 배스킨라빈스 패밀리 기프티콘 등 경품을 제공한다.

고객 문화·여가생활을 위한 혜택도 제공한다. 삼성카드 홈페이지에서 오는 16일까지 이벤트에 응모하고 일시불·할부 합산 10만 원 이상 이용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에게 영화 '한 솔로:스타워즈 스토리' 상영회 티켓 2매와 CGV 콤보 교환권을 제공한다. 상영회는 5월 24일 전국 6개 CGV 아이맥스(IMAX) 상영관에서 진행된다.

또 오는 13일까지 삼성카드로 롯데월드 자유이용권을 현장 결제하면 어른 자유이용권 기준 본인 55%의 할인, 동반 3인까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밖에도 오는 13일까지 정관장몰에서는 삼성카드로 3만 원 이상 결제 시 적용 가능한 1만원 할인코드도 제공한다.

한편, 삼성카드 쇼핑에서는 오는 15일까지 가정의 달 주요 기념일별로 다양한 품목을 회원들에게 특가 판매한다. 어린이날은 완구 및 도서, 어버이날은 안마기 및 건강식품 등 다양한 품목이 준비돼 있다.

박윤호기자 yun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