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스쿨, ‘우리동네 시원스쿨’ 수강생 모집

시원스쿨, ‘우리동네 시원스쿨’ 수강생 모집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기초영어 교육 전문 기업 시원스쿨은 9일 ‘우리동네 시원스쿨’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우리동네 시원스쿨’은 시원스쿨의 온라인 강의와 오프라인 교육의 장점만을 모은 학습 시스템이다. 학습 스케줄에 맞춰 온라인으로 강의를 수강한 후, 혼자 공부하기 어려운 발음 교정, 말하기 연습, 수강생들과의 소그룹 실전 말하기 훈련 등은 오프라인 수업에서 전문 강사에게 코칭 받는다.

온라인으로 공부하며 자신의 실력이 제대로 늘고 있는지 확인 받고 싶은 사람, 궁금한 점을 전문 강사에게 직접 묻고 답을 얻고 싶은 사람, 같은 목적을 가지고 공부하는 사람들과의 커뮤니티가 필요한 사람 등에게 유용할 것으로 기대된다.

우리동네 시원스쿨 오프라인 수업은 난이도 별로 각 8주 동안 주 1회, 80분간 진행된다. 오프라인 수업에 오기 전 온라인 강의를 듣고 말하기에 집중한 과제를 수행하면 본사 검증을 마친 보이스 코치진이 개인별로 음성 피드백을 제공한다.

신청 자격은 8주 안에 말하기 실력을 향상시키고 싶은 이들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간단한 레벨테스트를 유선으로 받아 볼 수 있다.

시원스쿨 관계자는 “시원스쿨 온라인 강좌 수강 회원들 사이에서 자신의 부족한 점을 전문 강사로부터 코칭 받을 수 있는 오프라인 강좌에 대한 문의가 지속적으로 있어 이번 오프라인 수업을 기획하게 됐다”며 “우리동네 시원스쿨 신청자가 많아질 경우 강남 외에 다른 지역으로도 오프라인 수업 센터를 늘려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우리동네 시원스쿨 오프라인 수업 시간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시원스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상원기자 sllep@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