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스크린야구 브랜드 레전드야구존은 오늘부터 오는 6월 20일까지 ‘메이저리그 올스타전 관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레전드야구존 매장을 방문 해 회원가입 또는 로그인을 한 후, MLB팀으로 게임을 하면 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가장 많은 이닝을 즐긴 이용 고객에게는 MLB 올스타전 관람권과 MLB 용품 등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1등 1명에게는 MLB 올스타전을 직접 볼 수 있는 관람권을 비롯해 왕복 항공권과 호텔 숙박권이 모두 포함된 ‘MLB 올스타전 경기 관람 패키지’(1인 2매)가 상품으로 주어진다.
2등(3명)에게는 50만원 상당, 3등(5명)에게는 20만원 상당의 MLB 관련용품을 증정하며, 특별추첨을 통해 레전드야구존 이용권 10매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레전드야구존은 지난해 9월 업계 최초로 미국 메이저리그베이스볼(MLB)과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해 MLB 전 구단의 로고를 비롯한 각 구단의 유니폼, 구장 등을 스크린야구 게임 내에서 구현할 수 있다. 레전드야구존 이용객들은 메이저리그 구단과 경기장을 선택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레전드야구존 관계자는 “야구를 사랑하는 레전드야구존 이용자들에게 꿈의 무대인 MLB 올스타전을 직접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이벤트를 통해 많은 분들이 레전드야구존에서 생동감 넘치는 야구를 즐기고 행운의 기회를 잡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상원기자 sllep@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