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실업, ‘베이블레이드 버스트 초제트 배틀세트’ 5월 30일 롯데홈쇼핑 통해 판매

영실업, ‘베이블레이드 버스트 초제트 배틀세트’ 5월 30일 롯데홈쇼핑 통해 판매

완구 콘텐츠 전문 기업 ‘영실업’이 5월 30일 수요일 오후 3시 40분 롯데 홈쇼핑 ‘더 스테이지(THE SATGE)’에서 ‘베이블레이드 버스트 초제트 배틀세트’를 판매한다.

‘더 스테이지(THE SATGE)’는 기존 ‘엘 스테이지(L-STAGE)’에서 더 많은 콘텐츠를 담아내기 위해 새롭게 변신했다. 문화 콘텐츠를 판매하는 홈쇼핑 방송으로 새로운 마케팅의 공간이며, 업계 이슈를 만드는 등 롯데홈쇼핑의 대표 프로그램이다.

앞서 뮤지컬 <타이타닉>, <닥터 지바고>부터, 업계 최초로 걸그룹 <오마이걸> 쇼케이스를 선보이는 등 문화 전반의 콘텐츠를 방송과 접목해 선보여왔다. 단순히 화제 유발을 위한 일회성 이벤트가 아닌 기존 4050세대 타깃과 함께 2030세대를 아우르는 지속 가능한 문화 콘텐츠 프로그램이다. 이번에 준비한 ‘베이블레이드 버스트 초제트 배틀세트’ 제품 역시 유아동 판매 1위 제품이고, 기존에 찾아 볼 수 없었던 신개념 콘텐츠인 만큼 많은 관심을 모을 것으로 예상된다.  

5월 30일 오후 3시 40분부터 약 45분 동안 방송되며, 기존 세트에 비해 실속형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기회다. 방송 기념으로 한정판 007 베이 케이스 10개, 롱기누스 금룡버전 10개 등 경품도 마련되어 있다. 롯데홈쇼핑에서 구매 시에만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이날 방송에는 인기 개그맨 정성호가 출연해 해당 제품을 소개하고 아이들의 흥미를 유발할 예정이다. 사전 홍보용으로 정성호가 아이들과 함께 출연한 바이럴 영상이 공개될 예정으로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조성할 것으로 보인다. 바이럴 영상은 베이블레이드를 두고 정성호가 아이들과 한 판 승부를 펼치는 내용을 담고 있다.

홈쇼핑에서 판매할 이번 세트는 즉시 배틀이 가능한 올인원 세트로, 가족 및 친구들과 함께 보다 짜릿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준다. 구성품은 △제트 아킬레스.11.Xt (스페셜 칼라Ver.) △위닝 발키리.12.Vl (스페셜 칼라Ver.) △라이트 런처 (레드Ver.) △라이트 런처 (블루Ver.) △베이스태디움 (스탠다드 타입) 등이다.

‘베이블레이드 버스트 초제트 배틀세트’ 시리즈는 기존에 출시된 베이블레이드 버스트, 버스트 갓 제품과 호환 가능하며, 메탈레이어 시스템을 탑재하여 더욱 강력해진 성능을 탑재했다.

김은희 기자 (ke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