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은 22일 하루 7개 인기 기획프로그램을 10시간 동안 연속 방영하는 '어메이징5 슈퍼스타' 특집전을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동가게'는 오전 9시 25분 히트 상품과 여름맞이 신상품을 3시간 동안 소개한다. CJ오쇼핑 단독 '리얼테크닉스 미라클 팩트'와 '샬라얀 썸머 앙상블 니트세트'에 이어 '바사 빅토리아 쇼퍼백 시즌2', '에스까다 선글라스' 등 신상품도 선보인다. 구매 고객 3000명에게 투썸플레이스 커피와 뚜레쥬르 카스텔라 등 기프티콘을, 생방송 중 라이브톡에 참여한 고객 100명에게 바나나 우유 기프티콘을 각각 제공한다.
이어서 언더웨어 기획프로그램 'FNL 시즌5'와 명품 잡화 프로그램 '럭셔리 부띠끄'에서는 경품 찬스를 누릴 수 있다. FNL 시즌5에서 소개한 '크로커타일 인견브라 8종 세트'를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이지웨어 원피스'를 증정한다. '럭셔리 부띠끄'는 방송 중 3명을 추첨해 '프라다 클러치백'을 선물한다.
오후 5시 40분 '꽃보다 여행'은 스위스와 이탈리아를 둘러볼 수 있는 서유럽 패키지 상품과 프라하, 오스트리아, 체코, 크로아티아 지역을 포함한 동유럽 패키지 상품을 소개한다.
저녁 7시35분 조윤주 쇼호스트가 진행하는 '그녀의 뷰티살롱'에서는 '미키모토 진주 마스크팩'을 30매 구성으로 준비했다. 밤 10시45분 '뷰티의 신'은 'AGE 20'S 에센스 팩트 시즌10'을 본품2개, 리필 3개, 추가 구성품 등 최다 패키지로 판매한다.
패션 프로그램 '힛 더 스타일(HIT THE STYLE)'은 1시간 특별 편성됐다. '밀라' 신상품 '코튼 모달 레터링 티셔츠 5종'을 6만9900원에 선보인다.
임호섭 CJ오쇼핑 방송콘텐츠 담당은 “5월 마지막 연휴를 마무리하는 고객들을 위해 CJ오쇼핑대표 쇼퍼테인먼트 프로그램을 한 데 모은 특집전을 준비했다”면서 “합리적 구성과 가격 혜택으로 '힐링' 쇼핑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윤희석 유통 전문기자 pionee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