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다날의 프랜차이즈 커피전문브랜드 달콤커피는 31일 여름 신메뉴 ‘젤이뽀’ 시리즈를 새롭게 출시하고 본격적인 여름사냥에 나선다고 밝혔다.
신메뉴 ‘젤이뽀’는 젤리를 연상시키는 단어에 예쁘다는 뜻이 더해진 독특한 네이밍으로 젤리 특유의 비주얼을 강조하고 메뉴의 특징을 브랜드에 녹여냈다.
젤이뽀 시리즈 3종 중 ‘큐브가 젤이뽀’는 부드러운 커피 젤리와 큐브 모양의 에스프레소 얼음이 조화로운 커피 스무디 음료다. 또 ‘라떼가 젤이뽀’는 아이스 더치 커피에 커피 젤리를 더해 커피향이 풍부한 라떼 음료로 커피의 신세계를 맛볼 수 있다. ‘망고가 젤이뽀’는 부드러운 망고 젤리가 독특한 식감의 달콤 상큼한 망고 스무디 음료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기 좋은 아이스 음료다.
달콤커피는 젤이뽀 시리즈 출시와 함께 추억의 뽑기 ‘젤이뽀~옵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종이뽑기판을 이용한 꽝없는 100%당첨 이벤트로 신메뉴 1잔당 1회의 뽑기 기회가 제공된다. 뽑기판에는 제조음료와 아메리카노 등 다양한 음료 무료쿠폰이 숨겨져 있다.
이번 ‘젤이뽀~옵기’ 이벤트는 매장별 소진시까지 진행되며, 신메뉴와 이벤트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달콤커피 홈페이지 또는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상원기자 sllep@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