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독서실 브랜드 ‘디플레이스’ 부산 장산점이 6월을 맞아 등록회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운대 장산역 근처에 위치한 디플레이스 장산점은 100여석 규모, 4가지 종류의 다양한 학습공간과 전 좌석 시디즈 의자를 구비하고 있다. 학생들의 편의에 맞춘 인테리어와 청결하고 편안한 분위기 덕에 이용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디플레이스 장산점 원장은 “6월은 중간고사를 앞두고 학생들이 본격적으로 독서실을 다니기 시작하는 시기”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학생들이 부담을 덜고 학습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돕고 싶어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디플레이스 프리미엄독서실은 교육문화콘텐츠그룹 디에이멘의 16년 교육사업 노하우와 디자인 철학이 집약된 프리미엄 독서실&스터디 브랜드다.
‘더 공부하고 싶은 곳’을 목표로 공간임대 창업 시장에 진출한 디플레이스는 교육사업 노하우를 바탕으로 가맹점주들과 꾸준히 소통하며 성공을 돕는 파트너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
지금까지 경기도 파주 운정신도시에만 3곳, 부산에 2곳을 비롯해 제주에 2곳, 전라도 광주2곳, 위례신도시, 양주 옥정신도시, 서울강서구, 대구, 순천, 원주, 대전, 용인 등 전국 곳곳에 가맹점을 오픈하며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자세한 창업문의는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전양민 기자 (ymjeo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