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엡손(대표 시부사와 야스오)이 포토 프린터 '엡손 픽처메이트(PictureMate) PM-401'을 활용한 현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엡손은 키즈 카페 '딸기가 좋아', '뽀로로 파크'에서 6월 매주 금·토·일요일에 해당 이벤트를 진행한다. 키즈 카페 이벤트는 딸기가 좋아 엔터식스 한양대점에서 오는 8~9일, 분당점 오는 15~16일, 뽀로로 파크 잠실점 오는 23~24일, 오는 30일~7월1일에 열린다.
엡손은 아이들과 함께 키즈 카페를 방문한 가족들에게 엡손 포토프린터 체험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총 3가지 이벤트를 준비했다. 간단한 설문조사 참여 시 엡손 포토프린터 'PM-401'로 출력한 사진과 함께 포토액자를 1일 선착순 100명에게 증정한다. 방문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스냅 사진촬영을 신청할 수 있다. 촬영한 사진은 엡손 포토 프린터로 현장에서 출력 가능하다. 방문객이 직접 촬영한 사진도 '픽처메이트 PM-401'을 활용해 직접 출력한다.
PM-401은 일반 가정에서도 화질 손상 없이 다양한 크기의 고품질 사진을 출력한다. 이미지에 따라 잉크 방울 수와 분사 위치를 최적화하는 다중 잉크 분사 기술로 고화질 사진(최대 해상도 5760x1440dpi) 출력이 가능하다. 출력한 사진은 변색 없이 최대 300년간(앨범 보관 기준) 보존한다. '엡손 크리에이티브 프린트 애플리케이션(앱)'을 지원한다. 모바일에서도 사진을 손쉽게 편집·출력 한다.
변상근기자 sgbyun@etnews.com
-
변상근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