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스로이스, 원스톱 서비스 제공 가능한 공식 인증 중고사업부 런칭

롤스로이스, 원스톱 서비스 제공 가능한 공식 인증 중고사업부 런칭

영국 럭셔리 자동차 브랜드 롤스로이스 모터카가 국내 최초로 롤스로이스 공식 인증 중고사업부를 런칭한다.

롤스로이스 공식 인증 중고사업부 '프로비넌스(Provenance)'는 브랜드 명성에 부합하는 최고의 서비스제공을 목적으로. 투명한 중고 차량 매입과 판매, 금융 및 차량 상담, 차량 점검과 보증수리까지 원스톱 중고 거래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전문가의 100가지 항목에 해당하는 기술점검을 통해 완벽한 품질을 보증하며, 10여 년 간의 거래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이 최적의 조건으로 롤스로이스 차량을 구매할 수 있도록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울러 고객이 기존에 보유한 차량을 브랜드에 관계없이 전문 평가사의 투명한 차량진단과 상담을 통해 효율적으로 차량을 매각할 수 있는 서비스도 제공해 편리함을 높였다.

롤스로이스 중고사업부 관계자는 "해당 인증 중고사업부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양질의 검증된 롤스로이스 중고 차량을 안전하고 편리하게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롤스로이스 모터카 중고사업부는 롤스로이스 브랜드 국내 진출 15주년과 더불어 롤스로이스 공식인증 중고 사업부 런칭을 기념하여 올 연말까지 구매자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 이벤트는 구입일로부터 2년간 마일리지 제한 없는 책임 보증수리 및 일반 소모품 교체를 받을 수 있는 프로비넌스 워런티를 무상으로 제공하며, 상담고객 전원에게는 롤스로이스 가죽 여권지갑을 증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롤스로이스 모터카 공식인증 중고 사업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양민 기자 (ymjeo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