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gway-Ninebot는 곧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리는 발표회를 준비하고 있다. 이 발표회에서 신규제품인 세그웨이(Segway)자이로휠 W1을 야심 차게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세그웨이(Segway)자이로휠W1 타는 모습](https://img.etnews.com/news/article/2018/06/21/cms_temp_article_21140856620825.png)
자이로휠 W1은 보다 발전된 Segway의 안정적인 자이로 기술을 적용한 점이 특징이다. 특히 Segway는 800개 이상의 자이로 핵심기술특허를 보유해 눈길을 끈다.
![▲사진=세그웨이(Segway)자이로휠W1 타는 모습](https://img.etnews.com/news/article/2018/06/21/cms_temp_article_21140919824148.png)
해당 제품은 안정성을 우선적으로 추구한다. 다중적 시스템으로 사용자의 안전을 보장하며 UL과 CE등 권위 있는 여러 항목의 글로벌 인증을 통과해 누구나 안심하고 주행할 수 있다.
아울러 W1의 더 많은 놀이방법을 탐색해 보는 재미도 만끽할 수 있다.
Segway-Ninebot관계자는 “W1은 본사 개발팀이 2년 가까이 공들여 제작한 신규제품이다. 비주얼, 안전성을 갖췄음은 물론 가성비까지 높아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앞서 중국 소규모 핵심채널 교류회에서 신제품을 선보였고, 세그웨이(Segway)브랜드의 일관된 고품질과 높은 성능, 합리적인 판매가격으로 좋은 반응을 얻었다”고 전했다.
W1은 국내 유통기업 ㈜이에스티디지털(EST Digital) 명품마을이 독점으로 국내에 선보일 예정이다. 해당 신제품은 초보자도 누구나 쉽게 배워 탈 수 있고, 공원이나 주택 단지 등 공공장소에서 주행 재미를 즐기면서 이목을 끌 수 있다.
김은희 기자 (ke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