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카봇 등장…타임슬립‧공룡 등장 등 궁금증 증폭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대한민국 대표 변신로봇 헬로카봇의 극장판 개봉을 앞두고 1차 예고편을 공개하며 그 실체를 드러냈다.
초이락콘텐츠팩토리는 오는 8월 개봉을 확정한 ‘극장판 헬로카봇:백악기 시대’의 1차 예고편을 공개했다고 21일 밝혔다. ‘극장판 헬로카봇:백악기 시대’는 공룡시대를 배경으로 펼쳐질 스펙터클 타임슬립 어드벤처다.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은 케이캅스 등 경찰로봇의 화려한 액션으로 시작, 첫 장면부터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또 로봇의 제왕이자 동물의 수호신인 ‘킹가이즈’ 위에 선 주인공 차탄이“시간 이동!”이라고 외치며 1억 년 전 백악기 시대로 타임 슬립한 뒤, 눈 앞에 펼쳐지는 넓은 초원과 멋진 공룡들의 모습은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이와 함께 예고편 마지막에 티라노사우르스가 “트랜스포메이션!”이라 말하자 차탄이 “설마 카봇?”이라고 되묻는 장면이 나와 티라노사우르스, 트리케라톱스, 스테고사우르스, 프테라노돈 등 백악기 시대 다양한 공룡들의 카봇 변신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한편 헬로카봇은 2014년부터 현재 시즌 6까지 인기리에 방영 중인 TV애니메이션이다. KBS 애니메이션 시청률 1위, 투니버스 동시간대 1위(0406 남아 대상)를 차지한 최고의 인기 컨텐츠며 80여 종 가량 출시된 완구는 어린이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또 뮤지컬 역시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시즌 3까지 이어지고 있다.
이상원기자 sllep@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