팡스카이, 마영성 원작 ‘풍운모바일’ 사전등록 개시
팡스카이(대표 지헌민)가 홍콩의 유명 만화 ‘풍운’의 IP를 활용한 모바일게임 ‘풍운모바일’의 올 여름 정식 출시를 앞두고 사전등록을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사전등록은 출시 전까지 진행되며,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를 원하는 유저는 '풍운모바일' 브랜드 페이지에서 개인정보 제공 항목에 동의한 후,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팡스카이는 브랜드사이트에서 ‘풍운모바’일의 티저 영상도 공개했다. 이 영상은 원작 인물을 기반으로 한 탄탄한 스토리를 그대로 재현한 ‘풍운모바일’의 게임 분위기를 그대로 전해주고 있다. 특히 박진감 넘치는 무협 액션을 화려한 이팩트와 함께 구현, 풍운 및 무협 매니아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사전등록에 참가한 유저에게는 귀속황금 1,000개와 2배 경험 부적 10개, 진급단 패키지 20개, 강화석 100개 등 10만원 상당의 푸짐한 보상이 주어진다. 사전등록 이벤트는 자체 브랜드페이지 뿐만 아니라 모비 등 각종 사전등록 앱을 통해서도 참여할 수 있다.
‘풍운’은 홍콩의 유명 만화가 마영성의 작품으로, 국내는 물론 아시아권에서 큰 사랑을 받은 작품이다. PC게임은 1편과 2편이 나왔고, 웹게임으로 제작돼 국내에서도 서비스 중이다.
모바일게임 ‘풍운모바일’은 원작의 작품성을 게임에 그대로 녹여낸 무협 MMORPG다. 섭풍, 보경운, 소소 등 원작 인물 설정을 그대로 가져왔고, 코스튬과 탈것 등의 다양한 성장 시스템을 도입했다. 또 다양한 협동과 경쟁 콘텐츠는 물론, 퀴즈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는 '해수욕장' 시스템 등으로 게임 완성도를 높였다.
또, 마그마와 같은 모양을 하고, 캐릭터의 전투력을 강화시키는 ‘신의손’ 시스템과 같은 오리지널 요소도 존재한다.
팡스카이는 사전등록 과정을 거쳐 올 여름 ‘풍운모바일’을 대중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풍운모바일'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풍운 사전등록 페이지와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소성렬기자 hisabisa@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