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경희사이버대학교는 오는 30일 오후 2시부터 경희대 서울캠퍼스 청운관 지하1층 B117호에서 ‘Greeting-교수님들과의 만남’을 주제로 2018학년도 2학기 특강과 온라인 캠퍼스 생활설명회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경희사이버대 입학 지원자, 예비 지원자,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대학생활과 진학, 학사 관리 등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경희사이버대 백은영 자산관리학과 교수의 ‘100세시대 생애설계, 패러다임을 바꿔라’ 특강부터 ‘온라인 캠퍼스 생활 설명회’, 경희가족 혜택 안내가 진행된다. 이후 각 학과와 전공 교수님들과의 만남도 진행되고 국내 사이버대학 중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글로벌 스튜디오를 직접 체험 할 수 있다.
경희사이버대 관계자는 “다양한 주제의 특강과 다채로운 입학설명회를 통해 대학생활을 준비하는 예비 입학생들에게 유용한 정보와 함께 선후배, 교수님들과의 만남의 자리도 함께 제공한다”며 “이번 설명회 이외에도 영화관에서 진행되는 ‘시네마 데이트’, 야구 관람 이벤트 등을 개최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경희사이버대는 오는 7월 6일까지 2018학년도 2학기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원서접수는 PC 또는 모바일로 입학지원센터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이상원기자 sllep@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