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파고다 인천학원은 끝토익(RC 이규동, LC Tammy태) 팀이 7월 여름방학을 대비해 토익 수험생들에게 토익 고득점 학습플랜을 제공한다고 2일 밝혔다.
끝토익 팀이 이끄는 점수보장반은 매일 단어시험을 시행하고, 질의응답 시간과 다양한 학습자료를 제공한다. 또한, 이규동, Tammy태 강사가 직접 스터디를 관리해 수험생들이 단기간에 목표 점수를 달성하도록 돕는다.
매주 수강생들에게 추가모의고사를 제공, 실제 시험장과 유사한 환경에서 시험을 보고 훈련할 수 있도록 한다. 모의고사 결과를 바탕으로 개인별 취약점을 분석한 후 1:1 학습상담도 진행한다.
이와 함께 RC에서는 핵심 문법을 포인트별로 학습할 수 있는 요점 노트와 반복학습을 위한 리뷰 자료를 제공하며 구조 분석을 통해 해석 능력 향상도 꾀한다. LC는 발음 무한반복과 패러프레이징(paraphrasing) 단어를 수업 중에 암기할 수 있게 한다.
파고다 인천학원 관계자는 “끝토익팀은 토익 핵심 포인트만 설명하는 간결하고 정확한 강의와 개인별 일대일 상담을 통해 수강생들이 목표점수를 달성하는데 힘써 왔다”며, “많은 토익 수험생들이 인천토익학원 파고다 끝토익 팀을 찾는 이유”라고 말했다.
한편, 파고다 인천학원은 점수보장반 수강생을 대상으로 정기 토익시험 결과에 따라 토익 시험 응시료를 100% 지원해주고, 1:1 개인스터디는 물론 실전 모의고사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파고다 인천학원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상원기자 sllep@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