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사이버대학, 부동산학과 P2P 투자 관련 무료 특강 개설

6월 23일부터 4주간 P2P 투자 관련 무료 특강 진행.. 재학생/졸업생 및 일반인도 수강신청 가능

서울사이버대학, 부동산학과 P2P 투자 관련 무료 특강 개설

서울사이버대학교(총장 이은주) 부동산학과가 4주간에 걸쳐 매주 토요일 부동산 P2P 투자에 관한 특강을 무료로 진행 중이다. 서울사이버대 본교 A동 2층 대강의실에서 재학생, 졸업생, 입시 희망자, 기타 일반인 대상으로 진행되는 해당 강의는 지난 23일(토) 1주차 강의를 시작으로 오는 7월 7일(토), 7월 14일(토)에 3주차 강의와 4주차 강의를 앞두고 있다.
 
서울사이버대 부동산학과는 국내 온∙오프라인 대학 중 유일하게 부동산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을 학생뿐만 아니라 일반인에게 나누어줌으로써 사회 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부동산학과에서는 지금까지 부동산 P2P 투자에 관한 강좌 외에도 부실채권(NPL)을 활용한 부동산 투자기법 과정, 부동산경매 손자병법 과정, 부동산 공인중개사 시험 준비과정, 부동산 재개발, 재건축 지역분석을 통한 투자손자병법 과정, 부동산 풍수, 도시정비사업 실무 과정, 재개발∙재건축 특강 등을 무료로 개설하여 일반인들이 수강료에 부담 없이 수강하도록 지원해오고 있다.
 
이번 강좌는 부동산 P2P 투자 분야에 있어서 최고의 명성을 얻고 있는 권위자이자 실무경험이 풍부한 최고의 전문가인 김병석 교수가 맡았다. 교육과정은 P2P 대출의 기본개념을 시작으로 2주차에는 P2P 시스템(플랫폼)의 이해, 3주차 P2P 대출 실무, 4주차 P2P 투자하기 등의 내용으로 총 4주에 걸쳐 3시간씩 구성되었다.
 
강의를 수강하고자 하는 신청자들은 서울사이버대학 부동산학과 홈페이지 팝업창을 통해 수강 신청이 가능하다.
 
서울사이버대학 부동산학과 학과장인 김동환 교수는 “배움을 원하는 많은 학생들이 이번 부동산 P2P 특강을 통해서 P2P 투자에 관한 다양한 정보와 도움을 받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부동산학과는 다양하고 실용적인 특강을 제공함으로써 부동산에 대한 올바른 길을 안내해 주고, 꿈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
 
한편, 서울사이버대학교는 6월 1일부터 신∙편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신입학은 고졸학력 이상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고, 편입학은 학년별 학력자격만 충족하면 지원 가능하다.
 
신입생 및 편입생 모집학과는 부동산학과를 비롯하여 2018년도에 신설된 성악과, 실용음악과, 창업비즈니스학과, 한국어문화학과를 포함해 ▲사회복지전공, 노인복지전공, 복지시설경영전공, 아동복지전공, 청소년복지전공 ▲상담심리학과, 가족상담학과, 군경상담학과, 특수심리치료학과 ▲부동산학과, 법무행정학과, 보건행정학과, 한국어문화학과(신설) ▲경영학과, 국제무역물류학과, 금융보험학과, 세무회계학과, 창업비즈니스학과(신설) ▲컴퓨터공학과, 콘텐츠기획•제작학과, 정보보호학과 ▲멀티미디어디자인학과, 건축공간디자인학과 ▲문화예술경영학과, 피아노과, 성악과(신설), 실용음악과(신설) ▲자유전공의 총 28개 학과(전공)이다.
 
입학지원은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에서 가능하며, 사회복지대학원 석사과정 신입생도 6월 1일(금)부터 모집 중이다.

전양민 기자 (ymjeo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