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도서(대표 주세훈)는 오는 15일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현대의학을 관통하는 김태훈의 질문' 북잼토크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신간 '만들어진 질병'을 내놓은 김태훈 작가, 양재진 원장, 임종필 트레이너가 모이는 특별한 만남 자리다. 인터파크도서와 출판사 블루페가수스가 공동 기획했다.
해당 도서는 저자가 질병 원인과 해결책을 얻기 위해 전문가를 인터뷰한 내용을 담았다. 북잼토크는 '우울증과 공황장애', '몸과 운동'을 주제로 의학적 부분은 물론 인문학에 이르기까지 대담을 나눈다.
인터파크도서는 12일까지 김태훈 북잼토크 안내 페이지에 인원과 신청이유를 댓글로 단 독자 200명을 추첨해 초대한다.
24일에는 인터파크도서와 출판사 어크로스 공동기획으로 '알쓸신잡' 정재승 카이스트 교수 초청 북잼콘서트를 연다.
최근 '열두 발자국'을 출간한 정 교수는 '인간이라는 경이로운 숲을 탐험하다'를 주제로 독자들과 만난다. 독자와 소통하며 책에 대한 이해를 넓히는 기회를 가질 예정이다. 정 교수 강연(50분), 현장 질의응답(40분), 작가사인회 등 약 2시간 가량 진행된다. 19일까지 인터파크도서 정재승 북잼콘서트 안내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인터파크도서는 카카오페이지가 진행하는 '역사의 역사' 출간 기념 북토크에 인터파크도서 독자 30명을 초대한다.
행사는 14일 오후 2시 카카오페이지 라이브홀에서 열린다. 오는 11일까지 인터파크도서 이벤트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유시민 작가에게 궁금한 질문을 참여인원과 함께 댓글로 남기면 동반인 포함 30명을 초대한다. 인터파크도서에서 '역사의 역사'를 구매한 이력이 있으면 당첨확률이 높아진다.
윤희석 유통 전문기자 pionee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