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스교육(주)이 자연계 학생들의 효과적인 대입을 위해 고등학교 1, 2학년 자연계 학생과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자연계 맞춤 대입전략 설명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설명회는 12일 대구를 시작으로 대전, 서울, 부산, 광주에서 순차적으로 진행하여 전국의 자연계 학생, 학부모에게 여름방학부터 적용하기 좋은 과목별 학습전략과 대입전략을 전달할 예정이다.
설명회는 총 4부로 구성되어 있다. 1부는 ‘국어, 틀을 만들다’라는 주제로 권규호, 신영균 이투스 국어영역 강사가 실전에 강한 국어 실력을 만드는 법을 제시한다. 2부는 신승범 이투스교육 대입사업부문 사장이 나서 ‘수학을 넘어 학습을 이루다’라는 주제로 자연계 맞춤 학습 계획을 수립하는 방법을 전달한다.
3부에서는 ‘과탐의 방향을 잡다’를 주제로 오지훈, 백호, 백인덕, 배기범 등 이투스 과학탐구영역 강사들이 지역별로 한 명씩 참여해 학생들에게 과탐 단계별 학습전략과 과탐 과목 선택 방법 등을 알려줄 예정이다.
4부에서는 김병진 이투스 교육평가연구소장이 연사로 나서 고1, 2 자연계 학생들이 지금 꼭 알아야 하는 입시 포인트를 제시한다. 또 학생부와 모의고사 성적표를 제대로 보는 방법, 학생부를 관리하는 법 등 아직 시간적 여유가 있는 학생들이 놓치지 말아야 할 입시 정보를 전달한다.
이투스교육의 자연계 맞춤 대입전략 설명회는 사전예약 후 참석이 가능하다. 설명회 사전예약은 이투스 홈페이지의 고1, 2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예약은 참석 인원수에 맞춰 개별예약(1인 1예약)을 해야 한다.
한편 이투스교육은 이번 설명회 참석자 전원에게 자연계 맞춤 대입전략 자료집, 이투스 자연계 장학생 합격수기집, 2020학년도 입시리허설 등의 자료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이투스 고1, 2 전 강좌 7일 무료 수강권과 무한패스 4만원 할인권 등의 혜택도 받아볼 수 있다.
설명회를 마친 후에는 선착순 현장이벤트 ‘2020ㆍ2021 너의 과잠은?’을 진행해 과잠 포토이벤트와 SKY 선물 추첨이벤트에 참여가 가능하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종민 기자 (jongmin1@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