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헤어 디자이너 차홍 원장이 장애아동시설 승가원으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차홍 원장이 운영하는 차홍아르더는 살롱 오픈 후 7년 여간 디자이너들의 참여를 받아 미용 서비스를 제대로 받지 못하고 있는 승가원 장애 아동들을 대상으로 매월 방문 미용 봉사를 해오고 있다.
지난 4월 17일에는 차홍아르더 임직원들이 마음을 모아 승가원 장애 아동을 위해 모금을 하고 차홍코스메틱 헤어 제품을 기부했다. 이에 더하여 차홍은 승가원에 홈쇼핑에서 현재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차홍 올 힛 롤링 고데기 25대와 차홍 올 힛 밀크 스노우 크림 50개를 추가적으로 기부할 예정이다.
승가원 장애 아동 돕기 이외에도 살롱 수익금 중 일부를 사랑의 열매에 기부해오고 있으며, 시각 장애인 봉사활동, 상암동 노을공원 나무심기, 정기 바자회 등 다방면으로 봉사 활동을 진행해왔다.
차홍 원장은 "승가원과 오랫동안 뜻 깊은 관계를 유지하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도 장애 아동을 위한 미용 봉사 활동 및 기부 활동을 지속할 것"이라고 밝혔다.
차홍은 한국인 최초로 로레알 프로페셔널 파리의 국제 아티스트 9인 중 1인으로 선정된 아시아의 대표 헤어 디자이너이다. 청담 지역에 럭셔리 토탈 뷰티 살롱 차홍아르더 3개 매장과 프리미엄 헤어 살롱 차홍룸 6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홈쇼핑에서 헤어 기기와 헤어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그 중 ‘차홍 고데기’는 CJ홈쇼핑과 현대홈쇼핑에서 히트 상품에 올랐다. ‘차홍 올 힛 밀크 스노우 크림’도 우유 단백질 헤어 트리트먼트로 인기를 끌고 있다.
김은희 기자 (ke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