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서버 최강, 배틀로얄 방식 선별···부부대항 PVP도 ‘볼만’
팡스카이(대표 지헌민)는 자사가 서비스중인 동양 판타지 모바일 MMORPG ‘오!나의무협님’에서 배틀로얄 방식이 적용된 신규 전장을 포함한 총 6종 이상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단행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2종의 신규 전장이 추가됐다. 우선 ‘통합시련의 땅’은 각 서버 전투력 랭킹 TOP10 이내 유저들만 참여해 대규모 전투를 벌이는 서버대전이다. 2회까지 부활 가능하며, 마지막까지 남은 최후의 승자가 1등이 되는 배틀로얄 방식이 도입됐다. 1등에게는 대량의 보상이 지급된다.
다른 신규 전장인 ‘연인결투장’은 부부끼리 파티를 맺어, 타 유저와 PVP대결을 펼치는 콘텐츠다. 일반전, 지상전, 천상전으로 나눠 진행되며 1등에게는 대량의 보상이 지급된다.
이 외에 신규 유물 외형 2종과 탈것 외형 1종이 추가됐으며, 기존 콘텐츠 시간대의 변경 및 추가가 이루어졌다. 또 충전랭킹 누적보상이 추가됐고, 기타 버그 수정 및 대량의 시스템 최적화가 이루어졌다.
‘오!나의무협님’은 팡스카이 게임 중 ‘역대급’ 그래픽 퀄리티를 보여주고 있는 동양판타지 배경의 모바일 MMORPG다. 인간과 요괴, 마물의 3개 진영이 중앙 지역을 공유하여 PVP의 긴장감이 흐르도록 했고, PC/콘솔게임에서나 볼 수 있는 제압기나 추가 피해 스킬이 존재, 관심을 받았다.
‘오!나의무협님’의 대형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소성렬기자 hisabisa@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