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옥션, '북캉스 기획전' 실시

G마켓과 옥션은 여름방학과 휴가 시즌을 맞아 '북캉스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옥션은 기분과 상황에 따라 읽기 좋은 책을 추천하는 큐레이션 서비스 '책 읽는 옥션'을 진행한다. 7월에는 #이번 여름에는, #휴가를 기다리면서, #여행을 떠나고 싶은데 등 다양한 상황과 기분에 맞는 도서를 소개한다.

80여개 카테고리에서 다양한 도서들을 추천한다. 일부 상품은 5000원 이상 구매 시 스마일페이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신한, 현대, 롯데 등 총 6개 카드사 결제 시 한도와 횟수 제한 없이 1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옥션에서 '책읽는옥션'을 검색하면 된다.

오는 22일까지는 어린이 종합 출판사 기탄교육과 '열독북클럽' 론칭을 기념한 브랜드위크를 실시한다. 기탄 전래·명작동화 전집 외 유아동 인기전집, 기탄수학·한자 등 학습지, 유아동 독서프로그램 열독북클럽 등 약 14종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열독북클럽 2주 이용 스페셜팩(4900원) 구매 시 스마일캐시 6000원을 적립해주는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G마켓과 옥션은 '달라진 도서 연말정산, 미리미리 준비하자!' 프로모션도 선보인다. 도서 및 공연비 연말정산 내용 및 소득공제 꿀팁과 관련 퀴즈 이벤트를 선보인다. G마켓과 옥션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정답을 맞춘 참여자 선착순 3000명에게 스마일페이 10%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G마켓·옥션, '북캉스 기획전' 실시

윤희석 유통 전문기자 pionee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