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마가 끝나고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된 가운데 일 년 중 가장 덥다는 복 시즌이 시작됐다.
이 시기에는 무더위에 기력을 잃지 않기 위해 특별히 건강관리에 유념해야 되는 데 이를 위해 많은 사람들이 기력 보충을 위한 다양한 보양식을 즐겨 찾는다. 이 중 가장 인기 있는 보양식으로 단백질이 풍부한 닭 요리가 손꼽힌다.
단백질은 면역력을 높여주며 근육 생성과 피부 탄력에 도움을 주는 필수 영양소이다. 특히 닭고기의 경우 돼지고기나 소고기보다 단백질이 풍부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은 복 시즌을 맞아 대중적인 닭 요리인 치킨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을 위해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bhc치킨은 17일부터 23일까지 7일간 bhc치킨 사회공헌활동 프로그램 'BSR'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 '초복 맞이 댓글 이벤트'를 개최한다.
응모방법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bhc 메뉴가 롤링되는 순간을 캡처해 이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영화예매권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24일 발표될 예정이다.
bhc치킨 관계자는 “올해도 단백질이 풍부한 닭 요리로 건강한 여름 나기를 기대한다”라며 “무더위 극복을 응원하기 위한 색다른 선물을 찾는다면 치킨 e쿠폰도 고려해 볼 만하다”라고 말했다.
한편 'BSR'은 bhc치킨만의 사회공헌활동으로 우리 사회 구석구석을 찾아 어려운 이웃을 돌보는 '해바라기 봉사단', 고객의 소원을 들어주는 'bhc엔젤', 사회에 귀감이 될 수 있는 선행과 의로운 일을 한 시민을 찾아 이들의 정신을 기리고자 수상하는 'bhc 히어로'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전개되고 있다.
이주현 유통 전문기자 jhjh13@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