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로 봄에 기승을 부리던 황사보다 더 위험한 존재가 된 미세먼지는 이제 사계절 문제로 번져 우리의 건강을 위협한다.
이는 각 업계에도 영향을 미치고 있다. 관련 가전이나 생필품의 판매량이 상승 등에서 미세먼지에 대한 소비자들의 고민을 확인할 수 있다.
소비자들의 이 같은 고민은 공기청정기나 의류건조기 등 실내 가전을 넘어 나와 가족을 위한 공간에 대한 걱정으로 번지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종합인테리어 전문 제조기업 예다지의 공기청정 기능성 도어가 주목 받고 있다. 해당 제품은 항균, 탈취, 음이온, 원적외선, 항곰팡이 등 5가지 기능을 갖추며 공간과 공간을 유해 세균으로부터 차단해 더욱 청정하고 건강한 실내공간을 유지하도록 돕는다.
각종 시험 성능 테스트에서 그 기능성을 입증 받아 더욱 믿을 수 있다. 또한, 국내 최초로 특수 항균 기능성 원료 사용으로 눈에 보이지 않는 각종 유해세균을 차단하고, 마치 숲에서 생활하는 듯 청정하고 건강한 일상을 누릴 수 있도록 한다.
항균 기능의 경우 사람이나 동물의 대장 속에 존재하며 방광염, 신우염, 복막염, 패혈증 등을 유발하는 대장균, 슈퍼박테리아로 알려진 MRSA(항생제 내성 포도상 구균)라는 치명적인 변종된 황색포도상구균 등을 99.9% 차단 효과를 보여 더욱 쾌적하고 안전한 공간을 만들어 준다.
이처럼 예다지 기능성 도어는 항균, 탈취, 음이온, 원적외선, 항곰팡이 등 뛰어난 기능성은 물론이고 우수한 디자인까지 갖춘 신개념 도어로 아파트는 물론이고 호텔, 학교, 병원, 유치원 등 다양한 공간에 시공이 가능하다.
예다지 관계자는 "예다지 기능성 도어는 뛰어난 기능과 수려한 디자인을 함께 갖춘 신개념 도어로 소비자들의 건강을 생각하며 만든 합리적인 리모델링 제품"이라며 "예다지 기능성 도어를 통해 실내 공간을 더 쾌적하고 청정하게 유지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예다지 기능성 도어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예다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지선 기자 (jsshi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