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청정원, 월드테이블소스 '맛있는 병맛 공유' 이벤트 실시

대상 청정원, 월드테이블소스 '맛있는 병맛 공유' 이벤트 실시

대상 청정원이 다음달 22일까지 월드테이블소스 영상을 SNS에 공유 후 응모하는 '맛있는 병맛 공유'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벤트명 '맛있는 병맛'은 청정원 월드테이블소스의 병 패키지와 이벤트 영상에서 표현된 B급 유머, 이른바 '병맛 코드'의 중의적 의미를 담았다. 이벤트 영상은 총 2편으로, 개그맨 이진호가 출연하여 젊은 남녀 커플에게 월드테이블소스 2종(청정원 뿌팟퐁 커리소스〃청정원 베트남 쌀국수소스)을 추천하는 장면을 코믹하게 그려냈다.

청정원 '월드테이블소스'는 오리지널 레시피로 세계소스의 맛과 감동을 그대로 재현한다는 콘셉트로 다채로운 세계 고유의 소스를 집에서도 쉽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든 소스 시리즈다. 영상에 등장하는 '청정원 뿌팟퐁 커리소스'는 풍부한 대게살에 코코넛크림, 옐로우 커리를 넣어 부드러운 풍미가 가득하며 '청정원 베트남 쌀국수소스'는 베트남의 전통 방식 그대로 진한 소고기 육수에 코리엔더 등 향신료를 더해 만든 것이 특징인 제품이다.

이벤트 참여는 청정원 홈페이지에서 2편의 영상 중 내가 먹고 싶은 '병맛' 영상을 SNS에 공유 후 응모하면 된다.

이벤트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1등 10만원권 백화점상품권(3명) △2등 청정원 월드테이블소스 10종세트(10명) △3등 스타벅스 기프티콘(100명) 등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8월29일 개별 문자(SMS)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대상 청정원 관계자는 “폭염으로 지친 일상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도록 영상 공유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재미있는 영상 시청은 물론, 풍성한 경품 획득 기회까지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주현 유통 전문기자 jhjh13@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