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 유통망 통한 고퀄리티 콘텐츠 보급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수능 국어 모의고사 브랜드 이감을 운영하는 이감국어교육연구소는 예스24에 여름방학 집중학습을 위한 모의고사 패키지를 공급한다고 27일 밝혔다.
예스24를 통해 판매하는 이감 썸머팩은 수능특강을 전면 반영한 시즌4 모의고사 5회분과 여름특별판인 썸머 간쓸개로 구성됐다. 특히 이번에 선보인 상품들은 고난도 비문학 지문이 충분히 포함돼 있다. 이는 최근 입시 승부처인 국어, 특히 독서파트이기 때문이라는 설명이다.
'썸머 간쓸개'는 '간쓸개 다 내놨다'는 재미있는 컨셉의 부교재로, 모의고사를 치른 후 보완해야 할 부분을 집중 학습할 수 있도록 고안됐다. 취약 소재와 제재를 중심으로 특별히 시간을 들여 연습하면 실력향상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이감이 예스24를 통해 신상품을 선보인 이유는 사실상 교육 특구를 제외한 지역에서는 만나보기가 쉽지 않았기 때문이다.
이감 관계자는 "상위권 수험생들 사이에서 높은 지지를 얻어 콘텐츠에 대한 수요가 많았지만 B2B 방식의 공급정책으로 학생들이 쉽게 접할 수 없었다"며 "예스24와 같은 전국 유통망 채널을 통해 교육 특구에 한정되지 않고 콘텐츠가 필요한 학생은 누구나 손쉽게 이감을 접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감은 썸머팩 출시를 기념해 선착순 500명에게 이감굿즈 3종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또 등급컷을 통해 자신의 위치를 참고하고 싶은 학생은 이감국어교육연구소가 운영하는 이감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된다.
이상원기자 sllep@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