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은품·오피스용품 전문몰 하나원비즈마켓(대표 구본찬)이 7월 30일(월)부터 8월 6일(월)까지 ‘8월 1주차 더드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매주 오전 9시부터 진행되는 ‘더드림 이벤트’는 생활 속 다양한 제품을 더욱 알찬 구성으로 구매할 수 있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하나원비즈마켓이 8월 1주차 더드림 이벤트를 통해 선보인 제품은 조미료를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는 ‘퀸센스 스텐글라스 조미료병 4종세트’, 여행 시 내용물을 쉽게 분류해 담을 수 있는 ‘란체티 여행용 다용도 정리백 3종세트’, 멋과 더위를 동시에 잡은 ‘한국민예 오죽선 부채’다. 해당 제품들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구매 시 최소 30%에서 최대 100%의 혜택을 더 받을 수 있다.
또한 ‘지난 더드림 이벤트’를 통해서는 그동안 판매됐던 제품 중 소비자들이 꼽은 인기 제품을 최소 10%에서 최대 200% 혜택을 더 받아 구매할 수 있다. 아쉬운 상품은 게시글 하단의 추천 버튼을 통해 앵콜제품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하나원비즈마켓 관계자는 “당사는 ‘고객이 만족할 때까지’를 목표로 고객이 필요한 부분을 미리 찾아내 권유하는 마케팅 노하우로 공공기관과 금융기관, 일반기업을 대상으로 생필품부터 IT제품까지 다양한 상품을 공급하고 있다”면서 “매주 진행되는 ‘더드림 이벤트’ 역시 이러한 사업의 일환으로,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상품에 더좋은 혜택을 담아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1997년 호진상사로 문을 연 ‘하나원비즈마켓’은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하며, 기업의 색깔에 맞춰 어울리는 제품을 추천해 비즈니스파트너로의 역할을 하고 있다. 올해부터는 전문적인 마케팅지식과 20여년의 경험노하우를 바탕으로 기업판촉/특판을 넘어 ‘기업 비즈니스 전문’까지 사업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이와 관련해 더 자세한 사항은 하나원비즈마켓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지선 기자 (jsshi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