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품은 28일 서울 여의도공원 녹음수광장에서 열린 '한강나이트워크42K'에 신제품인 식물성 건강음료 '리얼 시리즈'를 협찬했다고 30일 밝혔다.
'한강나이트워크42K'는 서울시 한강사업본부의 '2018 한강몽땅여름축제'의 핵심 프로그램 중 하나로 아름다운 한강 야경을 배경으로 밤새 걸으며 무더위를 날려버리는 무박 2일의 이색 걷기 행사다. 2016년 첫 개최 이후 젊은층과 스포츠 마니아들 사이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다. 올해는 참가 인원을 기존 5000명에서 1만2000명으로 확대하고 코스를 42km, 25k, 15km 3개로 나눠서 운영했다.
정식품은 완보 기념품으로 식물성 건강음료 '리얼 시리즈' 3종(리얼 아몬드, 리얼 코코넛, 리얼 월넛) 1만 2000개를 제공해 장시간 걷기로 지친 참가자들의 갈증 해소와 단백질 보충에 도움을 줘 큰 호응을 얻었다. 이와 함께 '정식품 리얼시리즈 홍보 부스'를 별도로 마련해 더위를 잊을 수 있도록 시원한 음료를 제공하는 룰렛 이벤트도 진행했다. 게임 결과에 따라 '리얼 시리즈' 3종과 피로 회복에 탁월한 비타민이 풍부한 '베지밀 과일이 꼭꼭 씹히는 애플망고 두유' 등을 경품으로 증정했다.
한편, 정식품 '리얼 시리즈'는 '리얼 아몬드', '리얼 코코넛', '리얼 월넛' 총 3가지 맛으로 구성된 새로운 타입의 식물성 건강음료로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해 피부미용과 노화 방지, 혈액순환 등에 도움을 주는 항산화 물질인 '비타민 E' 1일치를 100% 함유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3종 모두 한 팩에 100Kcal 이하 저칼로리〃저당 음료로 운동 후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다.
정식품 관계자는 “생활 속에서 도전을 즐기고 건강을 챙기는 2030 고객들과 소통하고자 이번 '한강나이트워크42K'에 참여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젊은 소비자들과 소통하며 '건강, 영양, 뷰티' 3박자를 갖춘 새로운 타입의 식물성 건강음료인 '리얼 시리즈'를 알릴 수 있도록 소비자 접점을 늘려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주현 유통 전문기자 jhjh13@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