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NM SEP, '2018 가을 컬러 콜렉션' 출시

CJ ENM은 독립 뷰티브랜드 'SEP(셉)'에서 가을 색상 트렌드를 담은 '키써블 가을·겨울(F/W) 뮤트 콜렉션'을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콜렉션은 여름에서 가을로 넘어가는 시기에 맞춰 그윽한 분위기 색상을 선보인다. 차분한 누드톤부터 볼드한 레드·버건디 메이크업까지 다양하게 소화하는 최신 패션위크 메이크업 연출 트렌드를 담았다. '앤틱 살몬', '뮤트 레드', '할로우 로즈', '딥 플럼', '클래식 레드'를 각각 내놓는다.

SEP의 가을 신규 색상은 '키써블 립스틱 얼티매트' 5종과 '리퀴드 스티커 네일' 3종으로 만나볼 수 있다.

'립스틱 얼티매트'는 미끄러지듯 부드럽게 발려 건조한 가을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매니큐어처럼 바르고 스티커처럼 떼어내는 SEP '리퀴드 스티커 네일'은 '뮤트 베이지', '할로우 로즈', '딥 플럼' 등 3개 색상으로 고객과 만난다.

SEP ' 키써블 F/W 뮤트 컬렉션'은 오는 12일(일)까지 CJ몰에서 사전 판매에 돌입한다. 14일부터 올리브영 매장, CJ몰, H몰, SSG닷컴 등에서 만날 수 있다.

'립스틱 얼티매트'는 1만8000원, '리퀴드 스티커 네일'은 1만원이다. CJ몰 사전판매 기간에 구매한 고객에게 'SEP 미니 스타터 Z' 등 다양한 증정품을 제공한다.

CJ ENM SEP, '2018 가을 컬러 콜렉션' 출시

윤희석 유통 전문기자 pioneer@etnews.com

E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