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 다이렉트보험 채널 '온슈어(Onsure)' 5주년 이벤트

한화생명, 다이렉트보험 채널 '온슈어(Onsure)' 5주년 이벤트

한화생명은 자사 다이렉트보험 전용 채널인 '온슈어(Onsure)' 출범 5주년을 맞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벤트는 31일까지 온슈어 홈페이지에 방문해 축하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한화이글스 홈경기 초대권, 치킨, 커피쿠폰 등 총 370여명에게 선물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9월 4일이다.

한화생명은 이외에도 매월 예술의 전당에서 진행되는 11시콘서트 초대권 및 10월 불꽃축제 초청권 추첨 등 다양한 이벤트도 항시 진행하고 있다.

지난 2013년 8월 19일 론칭한 온슈어는 매년 150% 이상의 성장률을 보였으며, 지난해에는 연간 17억원 이상 실적을 기록했다. 올해는 신계약 연간 초회보험료 실적 20억원을 목표로 하고 있다.

온슈어는 론칭 당시 정기〃연금저축〃어린이연금〃저축〃상해보험 총 5종의 상품으로 시작했다. 이후 차별화된 상품을 출시해 현재는 실손〃암〃연금〃교육보험 등 총 10종으로 다양한 상품 라인업을 구축했다.

또 온슈어 홈페이지 방문자수 역시 2013년 월평균 12만명에서 대폭 증가해, 올해 80만명을 넘어서며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나채범 한화생명 CPC전략실장은 “인터넷 환경에 익숙한 합리적인 소비자를 위해, 1만원에 가입하는 상해보험, 1만원으로 버킷리스트를 실현하는 저축보험 등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차별화 된 상품을 출시해 왔다”고 말했다.

박윤호기자 yun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