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아시안게임 축구 대표팀 '열띤 응원 메시지' 이벤트 진행

bhc치킨, 아시안게임 축구 대표팀 '열띤 응원 메시지' 이벤트 진행

bhc치킨이 아시안게임 태극전사의 선전을 기원하며 'BSR과 함께하는 응원 이벤트'를 마련했다.

bhc치킨은 29일부터 이틀간 우리나라 축구 대표팀을 응원하는 메시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BSR'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방문해 이벤트 게시글에 국가 대표팀 선수들을 응원하는 열정적인 메시지를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특히 우리나라 남자축구 대표팀은 이날 오후 6시(한국시간) 인도네시아 자와바랏주 파칸사리 스타디움에서 베트남과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남자축구 준결승을 치른다. 이번 경기는 태극전사를 이끄는 김학범 감독과 베트남 대표팀의 박항서 감독의 맞대결로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이날 한국이 우승하면 결승전은 9월 1일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동메달 결정전을 앞둔 한국 여자축구 대표팀도 있다. 일본의 승리로 끝이 났지만 최선을 다한 한국 여자축구 대표팀은 31일 오후 5시 대만 대표팀과 동메달을 두고 마지막 경기를 펼친다.

축구 경기에 빠질 수 없는 먹거리 '치킨'으로 응원 열기를 더 돋우면서, 선물도 얻는 즐거움을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 bhc치킨은 추첨을 통해 bhc치킨 상품권을 증정하며, 추첨 결과는 31일 발표할 예정이다.

bhc치킨 관계자는 “온국민의 관심을 받고 있는 남자 축구 4강전부터 여자 축구 동메달 결승전까지 응원의 열기가 높아지고 있다”며 “온가족이 모여 고소한 치킨도 즐기면서 대표팀의 승리도 기원하는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주현 유통 전문기자 jhjh13@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