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 전문가가 뽑은 경기도 웨딩홀, 융건릉의 멋이 깃든 '푸르미르호텔'

웨딩앤아이엔씨 웨딩홀 전문가 이소윤 부장이 추천하는 ‘푸르미르호텔’

웨딩홀을 고를 때엔 아름다운 예식을 위해 홀 컨디션과 분위기를 살펴보고, 기꺼이 시간을 내어 참여해주는 하객들을 위해 만족스러운 식사와 편리한 위치인지를 모두 고려해야 한다.

그렇다면 경기 지역에서 교통도 편리하고 아름다운 웨딩을 진행할 수 있는 웨딩홀이 어디일까? 걱정해야 할 것도, 고민해야할 것도 많은 예비부부들을 위해 국내 최대 웨딩컨설팅 업체 ‘웨딩앤아이엔씨’의 웨딩홀 전문가 이소윤 부장이 ‘화성 푸르미르호텔’을 추천했다.


   

웨딩 전문가가 뽑은 경기도 웨딩홀, 융건릉의 멋이 깃든 '푸르미르호텔'

이소윤 부장은 “경기도에 있는 호텔 중 화성 푸르미르호텔은 홀 컨디션과 서비스, 음식 등 모든 사항이 전반적으로 퀄리티가 높아 많은 예비부부들이 만족한다”고 전했다.

푸르미르호텔은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융건릉과 인접,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해치치 않도록 멋스럽게 건축된 로컬호텔만의 매력을 담고있다. 1호선 병점역에서 셔틀버스가 운행되어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고, 600대 동시 주차가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동서양의 맛이 조화를 이루는 인터내셔널한 구성의 호텔 뷔페가 마련되어 하객들의 편의와 만족까지 책임진다.

최대 550명까지 수용할 수 있는 ‘그랜드블룸홀’의 경우, 세미나 및 국제회의가 주로 이루어지기도 할 만큼 모던한 인테리어와 영상 및 조명 시스템을 자랑한다. 550명이라는 대규모 인원을 수용할 수 있어  하객들이 많이 참여하는 웨딩에 적합하다.

‘사파이어홀’은 최대 250명의 하객을 수용할 수 있다. 화이트톤의 클래식한 인테리어와 은은한 조명으로 품격있는 분위기를 자아낸다. 이밖에도 소규모 웨딩을 진행할 수 있는 ‘토파즈홀’과 야외웨딩이 가능한 ‘시크릿가든’으로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한다.

한편, 웨딩앤아이엔씨는 푸르미르호텔을 비롯한 다양한 웨딩홀, 스드메, 신혼여행 등을 예비부부들의 예산과 취향에 맞춰 1:1 상담과 계약을 돕는 웨딩박람회를 전국 각지에서 개최하고 있다. 오는 9월 15~16일에는 SETEC 전시장에서 웨딩앤 웨딩박람회를 개최, 결혼과 관련한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신지선 기자 (jsshi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