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건설산업은 오는 10월 초 남양주 별내지구에 키즈&맘(Kids&Mom) 콘셉트의 대형 복합몰 ‘별내역 파라곤 스퀘어’를 공급한다고 14일 밝혔다.
별내역 파라곤 스퀘어는 강북 최대 규모의 섹션오피스형 지식산업센터인 ‘파라곤 타워’와 국내 최초 키즈맘 전문 상업시설인 ‘파라곤 스퀘어’로 구성되며 오피스용 주거시설도 포함돼 있다.
이곳에는 키즈 관련시설을 비롯한 문화, 외식 및 보육시설과 함께 어린이들을 위한 다채로운 체험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다. 지상층은 명작동화 ‘오즈의 마법사’를 테마로 각종 조형물과 놀이시설, 포토존 등으로 꾸며지는 ‘오즈 테마존’이 조성된다.
400여m에 걸쳐 수변 스트리트 테라스 상가가 조성돼 유아 및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단위 방문객들이 함께 또는 각자의 취향에 따라 다양한 레저 문화를 즐길 수 있도록 지어질 예정이다.
한편 ‘파라곤 스퀘어’와 함께 분양하는 서울 강북권 최대규모의 섹션오피스형 지식산업센터가 될 ‘파라곤 타워’라는 든든한 고정수요가 있는 것도 큰 장점이다.
해당 쇼핑몰 관계자는 “유아와 30대 인구 비율이 높은 별내 지구지만 키즈 관련 업종이 수요에 비해 부족하다. 키즈&맘을 콘셉트 한 파라곤 스퀘어는 이 지역의 젊은 엄마나 가족 뿐만 아니라 주변의 유동인구까지 모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조항준 기자 (jhj@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