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 '정관장 케어나우'앱 리뉴얼…맞춤형 서비스 강화

KGC인삼공사, '정관장 케어나우'앱 리뉴얼…맞춤형 서비스 강화

KGC인삼공사가 대한민국 대표 헬스케어 앱 '정관장 케어나우' 리뉴얼을 통해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강화한다고 17일 밝혔다.

'정관장 케어나우'는 헬스케어와 정관장 멤버십을 결합한 대한민국 대표 모바일 헬스케어 앱으로 언제 어디서든 쉽고 간편하게 맞춤형 헬스케어를 받으면서 동시에 멤버십 포인트도 쌓을 수 있다.

이번 리뉴얼의 특징은 '정관장 케어나우'에 축적된 노하우와 데이터를 바탕으로 개인 맞춤형 건강 리포트를 제공하면서 헬스케어와 리워드 서비스를 대폭 강화했다는 점이다.

건강 리포트를 통해 나의 건강 상태를 실시간으로 체크할 수 있으며, 홈트레이닝 영상을 보며 집에서 따라할 수 있는 '5분 PT' 서비스도 새롭게 개설됐다.

이종격투기 선수인 '김동현'이 '5분 PT' 영상의 모델로 나와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다. 또한, 헬스케어 서비스를 실천하거나 건강 관련 푸시 메시지에 응답 시 멤버십 포인트를 지급하며, 멤버십 포인트는 전국 정관장 매장과 정관장몰에서 결제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정관장 케어나우'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업데이트 및 다운 받을 수 있다.

이종림 KGC인삼공사 국내사업본부장은 “기존 고객의 큰 관심과 높은 만족도 속에 더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리뉴얼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를 파악해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정관장 케어나우'는 산업정책연구원(IPS)이 주최하는 '2018 국가서비스대상' 시상식에서 모바일 헬스케어 앱 부문 대상을 수상하며 편의성과 실용성을 높게 평가 받은 바 있다.

이주현 유통 전문기자 jhjh13@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