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어린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최강의 조합이 추석 안방극장을 찾아간다.
초이락컨텐츠팩토리는 오는 22일부터 26일까지 대교어린이TV, 애니맥스, KBS KIDS, 니켈로디언, 재능TV, 브라보키즈TV 등 주요 어린이채널에서 ‘공룡메카드, 요괴메카드 추석특집’이 방영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추석특집은 ‘공룡메카드 – 최강공룡배틀 베스트3’와 ‘요괴메카드 – 요괴가 나타났다’를 합쳐 60분 분량으로 구성됐다. ‘공룡메카드’ 편에선 타이니소어 신호를 쫓아 항구에 도착한 수오가 디모르포돈을 채집하고 용찬을 돕기 위해 배틀에 뛰어드는 ‘용찬&수오 vs 제이&티라라’ 등이 최강공룡배틀 베스트3에 선정됐다.
‘요괴메카드’ 편은 테이머와 십이지 정령 다섯 쌍의 첫 만남 및 유쾌한 배틀을 테마로 한다. 요괴볼을 깨우는데 실패한 나찬이 우연히 만난 이소벨에게 도움을 요청하여 ‘서유기’에 등장하는 전설의 손오공 ‘이천숭이’를 깨우게 되는 ‘나찬과 이천숭이’ 등을 포함한다.
초이락컨텐츠팩토리 관계자는 “‘공룡메카드’는 타이니소어가 거대 공룡으로 변신한 후 각종 기술을 바탕으로 펼쳐지는 박진감 넘치는 배틀이, ‘요괴메카드’는 현대적으로 재해석된 요괴들의 유쾌하고 코믹한 액션 및 캐릭터가 관전의 포인트”라고 말했다.
이상원기자 sllep@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