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닉스는 오는 25일 CJ ENM 오쇼핑 TV홈쇼핑 방송에서 텀블건조기를 론칭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를 기념해 텀블건조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바른 건조 15일 보증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해당 프로그램은 위닉스 텀블건조기를 구매한 고객이 15일 이내에 반품 신청을 하면 100% 전액 환불하는 품질 보증 서비스다. CJ오쇼핑 등 TV홈쇼핑 채널에서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가 서비스 대상이다. 설치 후 15일 이내 위닉스 고객센터에 신청하면 된다.
위닉스 관계자는 “소비자가 15일동안 직접 사용하고 품질에 만족하지 않으면 전액 환불하는 품질보증 서비스는 업계 최초”라면서 “위닉스의 노력과 제품 품질에 대한 자신감을 담은 특별한 서비스”라고 강조했다.
위닉스 텀블건조기는 독자 기술을 적용한 소프트케어(SOFTCare) 시스템으로 옷감 별 맞춤건조 기능을 제공한다. 건조 시 옷감이 받는 충격을 최소화해 줄어드는 것을 방지하는 '울 전용코스', 주름과 구김을 최소화한 '실크 전용 코스', 세탁할수록 기능이 떨어지는 아웃도어 발수력을 되살리는 '아웃도어 전용코스' 등을 경험할 수 있다.
위닉스는 방송 당일 제품을 일시불로 구매한 고객에게 10만원 할인 또는 무이자 36개월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모든 구매 고객에게 위닉스 공기청정기 제로S 및 AEG 드라이어시트 3세트를 추가 증정한다.
윤희석 기자 pionee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