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렌터카, 2018 코리아세일페스타 '신차장 다이렉트' 최대 31% 할인

롯데렌터카가 2018 코리아세일페스타를 맞아 월 대여료를 최대 31% 가량 할인해주는 신차 장거렌터카 특별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롯데렌터카, 2018 코리아세일페스타 신차장 다이렉트 최대 31% 할인 (제공=롯데렌터카)
롯데렌터카, 2018 코리아세일페스타 신차장 다이렉트 최대 31% 할인 (제공=롯데렌터카)

롯데렌탈(대표 표현명)은 오는 7일까지 열리는 국내 글로벌쇼핑관광축제 2018 코리아세일페스타 기간 동안 롯데렌터카 '신차장 다이렉트(direct.lotterentacar.net)'로 차량을 계약하는 고객에게 최대 380만원의 할인혜택을 제공한다고 2일 밝혔다.

롯데렌터카 신차장 다이렉트는 PC와 모바일에서 신차 장기렌터카의 견적부터 계약까지 5분 만에 완료할 수 있는 신개념 온라인 다이렉트 서비스(Online Direct Service)다.

이번 특별 프로모션은 소형차부터 대형차까지 총 5개의 차종을 대상으로 최대 31%의 월 대여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신차장 다이렉트에서 48개월 기준 월 25만원대로 계약할 수 있는 쉐보레 트랙스 모델을 월 17만원대의 대여료로 만나볼 수 있다. 또 인기 경차인 스파크는 월 16만원대에, 30대 한정특가상품인 현대차 그랜저IG 하이브리드는 월 35만원대의 월 대여료로 제공된다.

무서류, 무방문 서비스가 특징인 신차장 다이렉트는 고객이 직원과 직접적인 대면을 하지 않는 언택트(untact) 마케팅의 대표 사례이다. 다양한 차종의 견적을 24시간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는 온라인 서비스의 장점으로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최근영 롯데렌탈 마케팅부문장은 “합리적인 비용으로 차량을 구입하려는 소비자를 위해 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로 불리는 코리아세일페스타에 동참하게 됐다”면서 “각종 세금이나 초기 비용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는 편리한 신차 장기렌터카에 풍부한 혜택까지 덤으로 받을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했다.

류종은 자동차/항공 전문기자 rje312@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