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과 옥션이 오는 14일까지 '글로벌픽' 해외직구 프로모션을 연다고 2일 밝혔다. 해당 기간 국가 별 현지 인기 과자를 한 데 모은 스낵박스를 판매한다.
글로벌 픽!(Global Pick!) '스낵박스'는 미국, 대만, 뉴질랜드, 일본, 독일 5개국에서 전문 판매자 7명이 인기 과자를 엄선한 큐레이션 상품이다. 과자, 사탕, 초콜릿, 음료 등 국가 별 인기 간식으로 구성해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G마켓과 옥션의 '빠른직구' 서비스로 배송하기 때문에 주문 후 3일 내에 현지에서 발송된다. 상품이 소비자에게 도착하기까지 트래킹 알림톡을 제공한다. 관부가세와 배송비는 구매 비용에 포함된다.
대표 상품으로 캐틀 감자칩, 치토스 크런치, 누텔라 앤고 스틱과자 등 총 13종 미국 인기 과자가 들어있는 미국 오플닷컴 '글로벌픽'은 1만9900원이다. 치아더 펑리수, 이지셩 누가크래커 등 17개 과자를 엄선한 대만 호짜몰 '글로벌픽'은 2만7900원이다. 독일, 뉴질랜드, 일본 등 스낵박스 모든 상품을 1만9900원에서 최대 2만9900원까지 합리적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에서 '글로벌픽' 혹은 '글로벌스낵박스'를 검색하거나 옥션에서 관련 프로모션 배너를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다.
윤희석 유통 전문기자 pionee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