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스터레츠고! 피카츄・레츠고! 이브이' 5일 사전 예약 돌입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문화콘텐츠 기업 대원미디어는 닌텐도 스위치의 하반기 화제작으로 꼽히는 '포켓몬스터레츠고! 피카츄・레츠고! 이브이'의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고 5일 밝혔다.
대원미디어는 하반기 대형 타이틀로 팬들의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두 제품은 온라인 쇼핑몰인 '대원샵'을 포함하여 각 판매처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닌텐도 스위치로 처음 발매되는 포켓몬스터 시리즈인 '포켓몬스터레츠고! 피카츄・레츠고! 이브이'는 현재도 큰 인기인 모바일 게임 ‘Pokémon GO’와도 연동이 돼 모바일과 게임기 사이에 플랫폼의 벽을 허무는 차세대 게임으로 평가를 받고 있으며, 팬들에게도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포켓몬스터레츠고! 피카츄・레츠고! 이브이'는 2인 플레이를 지원해 어린이 팬들은 물론 어린 시절 포켓몬스터에 추억을 가지고 있는 오랜 팬에 이르기까지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게임 타이틀이라는 점에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포켓몬스터레츠고! 피카츄・레츠고! 이브이'는 5일 사전 예약 판매를 시작으로 오는 11월 16일 정식 발매를 앞두고 있으며, 특별한 닌텐도 스위치 본체가 들어간 ‘포켓몬스터레츠고! 피카츄・레츠고! 이브이 본체 세트’도 판매 예정에 있어 팬들의 수집욕구를 자극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지난 9월 14일부터 사전 예약 판매를 시작한 '슈퍼 마리오 파티'도 10월 5일 정식 발매됐다.
이상원기자 sllep@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