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는 제품별 각각 20명씩 총 40명의 국민 체험단을 선발하고, 체험단 응모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LG TROMM 건조기·스타일러 국민 체험단’은 ‘TROMM 건조기’와 ‘TROMM 스타일러’를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다.
체험단은 오는 11월부터 TROMM 건조기와 스타일러를 직접 사용해볼 수 있다. 또 LG전자는 본인 SNS에 사용 후기를 남기는 등 미션을 모두 완료한 체험단 중 ‘베스트 리뷰어’ 2인을 선정, LG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161DAW)를 선물할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11월 5일 진행되며, 제품은 선정자 개별 안내 후 7일 이내에 발송된다.
체험단 희망 고객은 오는 10월 29일까지 LG전자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간단한 개인 정보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계정 등을 입력해 응모하면 된다.
LG전자 관계자는 “어느새 주부들의 워너비 가전으로 자리매김한 TROMM 건조기와 스타일러의 우수성을 보다 많은 고객들이 경험해볼 수 있도록 이번 대국민 체험단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가치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나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조항준 기자 (jhj@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