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웰스는 맞춤 모드와 계절 특화 필터로 최적 청정 성능을 발휘하는 '웰스 제트 블루' 공기청정기를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신제품은 실내공기와 생활패턴에 따라 네 가지 맞춤 모드로 99% 공기청정한다. '제트블루 99% 공기순환' 기능을 탑재해 생활방식이나 실내환경에 맞춰 작동한다.
제트순환은 최대 7m까지 공기를 정화하고 멀티순환은 공기청정기 전면과 상부 양방향으로 정화된 공기를 배출, 가까운 거리를 빠르게 청정한다. 일반순환은 넓은 공간의 공기를 고르게 관리하고 쾌속순환은 집안 전체에 정화된 공기를 빠른 시간 내 확산한다.
교원웰스는 웰스 제트 블루에 계절특성에 맞춰 개발된 '특화 필터'를 적용, 차별화 관리서비스를 제공한다. 봄에는 초미세먼지 필터, 여름철에는 여름 탈취강화 필터, 가을에는 알레르기 필터, 겨울에는 겨울 탈취강화 필터로 교체할 수 있다.
신제품에는 정밀한 감지를 위해 전문 계측 장비 수준 '레이저 PM 1.0 센서'를 탑재했다. 레이저 광원을 이용해 지름 0.1㎛ 극초미세입자까지 실시간으로 감지한다. 냄새센서를 내장해 유해가스와 생활가스 농도까지 측정한다.
교원웰스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웰스 제트 블루'는 미세먼지 등 외부요인은 물론 실내 공기오염 걱정을 해소할 수 있는 제품”이라면서 “각 가정 생활패턴이나 실내환경에 맞춰 가동 모드를 선택할 수 있어 최적 청정 효과로 만족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영호기자 youngtige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