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형 골프빌리지 용인 타운하우스 '라센트라' 분양

풍부한 녹지환경과 고품격 주거공간의 조화..분양 열기 후끈

유럽형 골프빌리지 용인 타운하우스 '라센트라' 분양

㈜쌍용건설이 시공한 유럽형 골프빌리지 용인 ‘라센트라’(LA CENTRA)가 전원주택 수요층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이동면 일대 코리아C.C 내에 조성된 라센트라는 투스카니힐스에서 명칭을 변경, 전세대 리모델링을 거친 럭셔리 전원주택단지다. 자연 친화적 이탈리아 건축 양식인 ‘토스카나’ 스타일을 적용했으며, 빌라프레미오, 단독형인 빌라루쏘, 단지형 타운하우스인 빌라센트라 등 3가지 형태로 구성된다.
 
글로벌 디자인 회사 ‘바세리안 라고니’가 건축 설계 및 디자인을 담당해 3.6m의 높은 층고와 최고급 수입자재로 등 고품격 주거공간을 자랑한다. 특히 라센트라 빌라 프레미오 타입은 이태리에서도 가장 오래된 도시 중 하나인 코르토나 언덕에 배치된 마을을 모티브 삼아 조성됐다.
 
251㎡~306㎡의 총 45 세대는 자연지형의 굴곡을 살려 골프장 원경, 근경을 감상할 수 있는 각기 다른 조망을 지니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예를 들어 거실에서 창을 열면 페어웨이 전경을, 계단을 오를 때는 액자형 창문으로 그림 같은 풍경을, 썬큰가든에서는 나무 사이로 펼쳐지는 푸른 하늘을 만날 수 있다.
 
지하 1층부터 지상 2~3층까지 여유로운 공간 덕에 4인 이상이 거주하기에도 무리가 없다. 지하 1층은 침실과 가족룸, 썬큰 가든, 와인 창고, 주차공간이 마련되어 있으며 지상 1층은 거실과 주방, 서재, 지상 2층은 마스터룸, 침실 등을 배치했다. 지하 1층에 마련된 썬큰가든에서는 야외파티도 가능하다.
 
마감재는 포르투갈 최고급 대리석 타일을 사용해 밝고 모던한 분위기를 연출했으며, 거실 아트월에 적용된 스페인 천연석과 각실에 적용된 러시아산 원목마루 등 최고급 자재가 눈에 띈다.
 
라센트라 단독형 빌라 루쏘 타입은 유럽 최고의 명가인 메디치 가문의 별장을 모티브로 삼았다. 고전적인 아름다움이 특징이며 320㎡~409㎡의 총 18세대로 구성됐다. 탁 트인 전망과 함께 개방감을 극대화하고자 층마다 야외 테라스를 설치했으며, 각 세대마다 별도의 외부 정원이 있어 풍부한 녹지환경 속에서 힐링이 가능한 곳이다.
 
지하 1층은 다목적룸과 침실, 와인 창고, 주차공간을 배치했고, 1층은 주방과 거실, 야외데크가 마련되어 있다. 2층은 마스터룸과 침실이 있으며 LOFT(다락방)는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내부는 고급 내장재로 채워 럭셔리한 주거공간을 완성했다. 천연 대리석 현관을 비롯, 천연 목재로 마감한 아트월과 천장이 특징이다. 주방 역시 이태리 고급 주방가구를 설치해 품격을 높였다.
 
라센트라 관계자는 “전원주택에서 지내는 삶을 동경해왔다면 라센트라가 최적의 주거공간이 될 수 있을 것이다.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과 이케아 등이 중심이 되는 용인아트투어랜드가 조성되면 편리한 생활 인프라까지 누릴 수 있다”라며 “수도권 내에 이와 같은 럭셔리 하우스, 용인 타운하우스가 추가로 공급되기 어려운 상황이므로 희소가치가 높다. 또한 분양 시 개별등기와 각종 세제혜택도 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빌라 프레미오, 빌라 루쏘 타입 잔여분에 대해 선착순 분양을 실시하고 있다. 총 91세대 중 50세대 분양이 완료되었다”라며 “현재 상담 예약 대기자가 많아지고 있어 서둘러 예약 후 좋은 물건에 대해 확인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신지선 기자 (jsshi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