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 '취향존중' 브랜드 캠페인 실시

옥션은 오는 31일까지 '취향존중 브랜드 캠페인'을 열고 다양한 굿즈 패키지를 선착순 판매한다고 15일 밝혔다.

해당 기간 '매운맛이 좋아', '당이 좋아', '오이가 싫어' 등 다양한 콘텐츠 굿즈 세트를 3개 형태로 선보이고 각 1000개 한정 판매한다.

데코 스티커와 금속 뱃지로 구성한 '취향존중 세트(10종)'와 '취향존중 데코 스티커 패키지(2종)'는 2000원이다. 에코백, 티셔츠, 뱃지, 스티커로 구성된 '취향존중 스페셜 키트(3종)'는 (개당) 특별가 1만원에 만날 수 있다.

총 6개 취향존중 전문관에서 선보이는 특별한 이벤트와 혜택도 마련했다. '고양이가 좋아'에서는 오는 21일까지 고양이용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한 20%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쿠폰은 물론 25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는 전용 딜 상품 혜택을 제공한다.

'배낚시가 좋아'관에서는 인생 물고기 인증 인스타그램 이벤트로 총 10명에게 스마일캐시 10만원을 증정한다. 낚시 예약 서비스 '물반고기반'에서 사용할 수 있는 500만원 상당 이용권을 지급하는 100원 응모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외에도 '판타지 만화가 좋아', '건프라가 좋아', 연희동이 좋아' 등 전문관에서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옥션에서 '취향존중'을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옥션, '취향존중' 브랜드 캠페인 실시

윤희석 유통 전문기자 pionee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