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Big5 고객 감사 대축제' 개최

홈플러스, 'Big5 고객 감사 대축제' 개최

홈플러스는 올해 3월부터 새롭게 선보인 멤버십 '마이 홈플러스'의 500만 회원 돌파를 기념해 24일까지 전국 점포에서 '빅5 고객 감사 대축제'를 연다고 19일 밝혔다.

'마이 홈플러스' 멤버십은 포인트 적립률을 업계 최고로 높이고, 신한카드 및 OK캐시백 전 가맹점에서 포인트를 현금처럼 쓸 수 있게 만든 제도다. 홈플러스에서 '마이 홈플러스 신용카드' 사용 기준, 대형마트 평균(0.1%)의 20배 수준인 2%를 포인트로 적립해 주며 인기몰이 중이다.

이 기간 홈플러스는 △삼겹살 페스티벌 △영유아 먹거리 및 위생용품 1+1 △김치냉장고 및 에어케어 가전 기획대전 △인기 브랜드 이너웨어 감사제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주말인 21일까지는 결제 금액의 포인트를 기존 2배로 적립해 주기도 한다.

우선 가을철 수요가 많은 삼겹살을 저렴하게 내놓는다. 1등급 이상 일품포크 삼겹살(100g) 1890원, 돌돌말이 삼겹살(900g/독일산/팩)은 9990원에 판매하며, 브랜드 칼집 삼겹살(점별 취급 브랜드 및 가격 상이, 제주점 제외)은 마이 홈플러스 멤버십 회원 대상 30% 할인해 준다.

환절기 아이들을 위한 건강 먹거리와 위생용품 혜택도 높였다. 영유아 이유식 및 간식 150여 종, 어린이 구강용품 50여 종은 1+1 증정행사를 진행한다. 유아 위생용품 200여 종은 30~60%, 유한킴벌리 기저귀는 제휴카드(신한/KB국민/삼성)로 구매 시 40% 할인해 준다.

김치냉장고와 에어케어 가전 기획대전도 연다. 삼성전자, 위니아, LG전자 김치냉장고 구매 시 금액 대에 따라 상품권을 증정한다. 삼성전자 에어드레서, 대용량 건조기 그랑데, 파워건 청소기, LG전자 트롬 스타일러, 대용량 건조기, 공기 청정기, A9 코드제로 청소기 등 인기 가전은 제휴카드(신한/KB국민/삼성) 결제 시 최대 10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준다.

11월 7일까지 유명 브랜드 이너웨어도 알뜰하게 챙길 수 있다. 네파, 케이스위스, 머렐 남성 스포츠 드로즈는 각 5990원, 비비안 드로르, 비너스 아르보, 트라이엄프 아모는 브라 각 8990원, 팬티는 각 3990원이다. 수비비안, 제임스딘, 티컬렉션, 미싱도로시, 첨이첨이, 헌트 이너웨어, 삐삐롱, 모이모이깜피 등 점포 내 이너웨어 브랜드샵에서는 상품권 증정행사를 진행한다.

이창수 홈플러스 마케팅전략팀장은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환절기 건강 관리와 월동 준비에 도움을 드릴 수 있는 인기 브랜드 상품을 엄선해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생활의 가치를 높이는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주현 유통 전문기자 jhjh13@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