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유씨피인베스트먼트, 광주첨단지구 지식산업센터 '와이어스 파크' 분양

더블유씨피인베스트먼트, 광주첨단지구 지식산업센터 '와이어스 파크' 분양

더블유씨피인베스트먼트(대표 김상철)는 광주광역시 첨단지구에 입지, 조망, 인프라를 갖춘 미래형 혁신설계 지식산업센터 '첨단 와이어스파크'를 11월부터 분양한다.

광주광역시 첨단지구‘와이어스 파크’는 국가산업단지(준공업지구) 광주 북구 오룡동 일원 1만1,330㎡ 부지에 조성되며 건축규모는 지하 1층 지상 22층, 총 23층에 연면적 7만4,658㎡(2만2,584평) 규모이다.

'첨단 와이어스 파크'는 영산강이 보이는 조망과 넉넉한 주차공간 등 혁신설계 도입, 교통망을 갖춰 쾌적한 업무환경을 찾는 광주전남 중소기업과 스타트업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와이어스 파크'는 특히 미래형 특화시스템을 도입하여 자주식 주차장, 대기시간을 줄이는 통합 엘리베이터 시스템, 1층과 옥상 정원 등 휴게공간, 넓은 서비스 발코니 등 쾌적한 업무환경과 공간 효율성을 동시에 고려했다.

또 첨단대교, 광산IC, 호남고속도로, 하남 진곡산도로, 산월IC 등 막힘없는 쾌속 교통망을 갖춘 교통요지에 자리하고 있다. 향후에는 지하철 2호선 첨단쌍암역(2025년), 북부순환도로(2020년), 상무~첨단 산단도로(2022년) 등 교통망 확대가 예정되어 있다.

관계자는 "지식산업센터 입주시에는 취득세 50% 재산세 37.5% 등의 세금 감면, 법인세 감면 혜택, 정책자금 등 다양한 금융 및 세제혜택도 지원받을 수 있어 벌써부터 자금조달이 쉽지 않은 중소기업들과 투자를 고려하는 사람들의 문의가 많다"고 전했다.

한편 '첨단 와이어스 파크' 기획 및 시행을 담당한 부동산개발전문기업 WCP컴퍼니(대표이사 김상철)는 광주전남 지역 기반 기업으로 부동산개발사업 외에도 교육, 무역 등 다양한 분야로 비즈니스 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화순 한양립스 업무대행사로 현재 광주 남구 주월동에서 대규모 주상복합사업도 진행 중이다.

광주광역시 첨단지구 지식산업센터‘와이어스 파크’는 광주 북구 오룡동에 홍보관을 운영하고 있다. 더 자세한 정보와 문의는 홈페이지와 전화 등을 통해 가능하다.

김은희 기자 (ke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