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알로하포케서 '후디스 그릭' 증정 이벤트

일동후디스, 알로하포케서 '후디스 그릭' 증정 이벤트

일동후디스의 '후디스 그릭'이 샐러드 카페 '알로하포케'와 제휴를 맺어 후디스 그릭 증정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22일 밝혔다.

샐러드 전문 카페인 알로하포케 IFC몰점과 학동점, 신논현점 고객들을 대상으로 1만5000원 이상 구매시 '후디스 그릭'을 증정한다. 건강과 다이어트를 위해 샐러드 카페에 방문하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후디스 그릭 플레인'과 설탕을 첨가하지 않은 '후디스 그릭 무설탕저지방' 2종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이밖에도 '후디스 그릭 X 알로하포케'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를 동시 진행한다. 일동후디스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뒤 '후디스 그릭'과 '알로하포케'를 함께 즐긴 인증샷을 지정 해시태그(#알로하포케, #샐러드카페, #후디스그릭, #그릭요거트, #그릭주는카페)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후디스 그릭 플레인'과 '후디스 그릭 무설탕저지방' 각 2세트씩(총 16입)을 증정한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샐러드 한끼를 먹어도 더 건강하게 즐기고 싶어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 프로모션을 통해 많은 소비자들에게 건강함을 선물할 것”이라고 전했다.

'후디스 그릭'은 그리스 전통 홈메이드 방식을 적용한 국내 최초 그릭요거트다. 신선한 우유를 2배 농축하여 안정제, 색소 등 인공 첨가물을 넣지 않고 각각의 용기에 담아 개별 발효시켰다. 유청을 제거하지 않아 단백질, 칼슘 함량이 풍부하고 1500억 마리 이상 생유산균이 담겨있어 장 건강에도 도움을 준다. 2012년 7월 출시 이후 꾸준한 매출 성장을 보이며 국내 최초 그릭요거트 브랜드로서 저력을 입증하고 있다.

이주현 유통 전문기자 jhjh13@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