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2회 유교전] 아이엔피, ‘에디슨 프렌즈 맘 편한 스테인리스 도시락 가방 세트’ 소개

[42회 유교전] 아이엔피, ‘에디슨 프렌즈 맘 편한 스테인리스 도시락 가방 세트’ 소개

(주)아이엔피는 오는 11월 22일부터 25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 42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코엑스 유교전)’에 참가해 에디슨 신제품인 '에디슨프렌즈 맘 편한 스텐 도시락 가방 세트'를 선보인다. 이날 에디슨 젓가락 및 유아스푼포크 등의 유아 식기류 제품도 함께 소개할 예정이다.
 
신제품 ‘에디슨 프렌즈 맘 편한 스테인리스 도시락 가방 세트’에는 탈부착이 가능한 스테인리스 용기가 들어있어 샌드위치와 같은 온도 유지가 필요 없는 음식에는 스테인리스 용기를 빼서 가볍게 사용할 수 있다. 도시락 뚜껑에 장착된 섞임 방지 실리콘 패킹은 음식이 넘치거나 섞이지 않도록 밀폐해주기 때문에 사용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일체형 칸막이는 음식을 더욱더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고 다양한 음식을 담을 수 있다. 세척 시 넓은 실리콘 패킹 홈으로 별도의 도구 없이도 쉽게 분리 세척이 가능해 세균 걱정 없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엄마들의 만족도가 높다.
 
에디슨 프렌즈 스테인리스 도시락 가방 세트는 시중에 나와 있는 도시락 보다 더욱 커진 용량으로 충분한 양의 음식을 담을 수 있고, 아이들의 흥미를 끌 수 있도록 도시락 뚜껑에 자사 캐릭터인 부엉이(올리), 사자(하이언), 토끼(래니) 총 3종의 귀여운 입체 캐릭터를 부착했다.
 
2002년에 설립된 아이엔피는 아이들이 젓가락 사용 방법을 쉽게 배울 수 있는 ‘에디슨 젓가락’을 개발했다. 이 외에도 다양한 아이디어 제품의 특허출원 및 등록을 받았으며, 해외에서도 국제특허 및 미국, 중국, 일본, 대만 등에 특허 등록이 되어 있는 등 창의력을 인정받고 있다. 이외에도 빨대 컵, 스푼&포크, 식기 등 엄마의 마음을 담은 에디슨 제품을 개발, 20여 개국으로 수출하고 있다.
 
한편, 코엑스 유교전은 학습, 교육프로그램부터 문구, 완구, 유아용품, 아이방용품, 운영용품에 이르기까지 학부모와 교육 산업 종사자가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전시 품목을 자랑한다. 유교전은 △신제품 홍보 △신규 고객 발굴 △B2B 계약 △새로운 유통망 확보 △글로벌 사업 기회 모색 △소비자 반응 조사 등 유아 교육 마케팅 장으로서 역할을 해오고 있다.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