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에게나 사랑받는 픽업트럭의 강자 포드F-150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픽업트럭의 강자 포드F-150

계절이 바뀌어도 언제나 사랑받는 픽업트럭 F150는 판매자가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다. 포드 F-150은 3.5L Eco Boost 엔진과 10단 자동변속기 조합으로 강력한 파워, 연비 효율성을 확보해 최적의 퍼포먼스를 보여준다. 티앤비모터스에서 판매되는 F150 모델은 플래티넘, 리미티드, 랩터 3가지 트림으로 구성돼 있으며, 특히 랩터는 3.5L 에코부스터 트윈터보엔진으로 최대출력 450마력의 파워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포드 공식 딜러 선인자동차 계열사인 티앤비모터스에서 수입 판매되는 F150은 미국내에서 가장 인기 있는 픽업트럭 모델이다. 1948년 이후 지금까지 판매되고 있는 포드 F-Series는 북미 픽업트럭시장 판매량에서 40년간 1위를 차지하며 소비자들에게 지속인 관심을 얻고 있는 모델로서 작년에는 약 90만대의 압도적인 판매량을 기록하였다.

포드 F-150 안에 탑재된 사륜 구동 시스템으로 바퀴에 최적의 토크를 자동으로 분배하는 토크온 디맨드 기능이 있고 차체 제어모드를 통해서 다양한 환경의 오프로드 주행에서 최적의 성능을 발휘하며 또한 전동사이드 스탭과 넓은 실내공간, 파노라마 선루프, 차선이탈 방지 시스템, 차량 주변을 한눈에 볼 수 있는 360도 카메라, 액티브파크 어시스트,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보행자 감지 및 충돌 경고 시스템 등의 편의사양이 선택 가능하다.

또한, 이러한 선택형 편의사양과 더불어 출시예정인 19년식 F-150 최신모델 차량을 TNB모터스에서 사전계약주문이 가능하여 F150 차량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고객들에게는 희소식이 될 것이다. 차량 관련 문의 및 상담은 TNB모터스 홈페이지 또는 신원동에 위치한 전시장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김은희 기자 (ke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