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아이에듀케이션그룹, 더아이 노블 송파 캠퍼스 입학 설명회 개최](https://img.etnews.com/news/article/2018/10/24/cms_temp_article_24102022340965.jpg)
영어교육 전문기업 ㈜더아이에듀케이션그룹(대표이사 한현호, 이하 더아이)이 2019년 신학기를 앞두고 입학 설명회를 연다.
특히 더아이 노블 송파 브랜치의 경우, 오금동 구)송파 스프링베이 어학원 자리에서, 2019년 3월 개원을 목표로, 유치/초등부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더아이는 앞서 접수를 진행한 더아이 노블 강남 본원, 더아이 노블 송파, 더아이 하이브리드 신내에서의 1차 설명회 진행을 앞두고, 많은 학부모들의 요청과 성원 속에 2차 설명회를 추가로 개최하기로 결정했다.
1차 설명회의 경우 강남 본원에서 10월 27일(토) 10시 30분, 신내 캠퍼스는 11월 3일(토) 오전 10시 30분, 송파 캠퍼스에서는 11월 10일(토) 오전 10시 30분에 개최되며, 신내 캠퍼스의 경우 신청이 마감되어 대기만이 가능한 상태다.
추가로 오픈되는 2차 설명회는 강남에서 11월 17일(토) 10시 30분, 신내 캠퍼스는 11월 8일(목) 오후 7시, 송파 캠퍼스는 11월 22일(목) 오후 7시에 열린다.
각 캠퍼스의 입학설명회에서는 한현호 대표이사가 연사로 나서며, 더아이의 유치부/초등부/중등부 교육 커리큘럼과 다양한 프로모션에 대한 안내가 진행될 예정이다.
현재 광장동, 송파 오금동, 부발역 인근에 3개의 분원 추가 오픈을 기념하여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수강생들은 'Surprise! 2019 Promotion Package!’ 이벤트를 통해 원별로 최대 20~40%까지 수강료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으로는 '얼리버드', '해피투게더', '와글와글' 등이 마련되어 있으며, 모두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관련 내용은 홈페이지와 각 분원에 전화 문의로 알아볼 수 있다.
한편 더아이에듀케이션그룹은 영어교육 전문가 한현호 대표이사가 13여 년간 대형 교육기업 본부장, 글로벌 영어전문교육기업을 이끈 경험을 바탕으로 2017년에 론칭한 교육 전문법인이다.
더아이는 놀이 학교형 영유아 대상 어학원, 영어 유치부 대상 어학원, 초등 영재 대상 어학원, 어학 관련 도서 사업 등 3~7세의 영유아부터 중등부에 이르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교육 분야에 진출,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다. 이는 종합교육 전문 기업을 지향하는 더아이의 교육 철학이 담긴 것으로, 더아이는 다양한 특화 교육 프로그램을 마련하여 효과적인 영어 교육을 제시하고 있다.
특화 교육프로그램으로는 3세부터 5세까지 ‘영어로 놀자! 더아이 베베’ ▲4세부터 13세까지 바이링구얼 영재 양성을 목표로 하는 초프리미엄 브랜드 ‘더아이 노블’ ▲4세부터 13세까지 학습과 인지행동발달의 밸런스를 추구하는 프리미엄 브랜드 ‘더아이 하이브리드’ ▲초등과 중등을 대상으로 1:1부터 1:4, 그리고 12명 대그룹 수업까지 알파벳부터 토플까지 영어의 전 영역을 완성할 수 있는 ‘더아이101(더아이워너원)’이 있다.
여기에 CCSS(Common Core State Standards)를 반영한 미국 교과서 수업을 기반으로 하는 오프라인 수업은 물론, 태블릿 피씨와 영어 코딩을 위해 로봇을 활용하는 수업으로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학습을 제공한다.
한현호 대표이사는 "단순한 주입식 수업이나, 암기식 수업이 아닌, 미국 하버드대 하워드 가드너 교수의 다중지능 이론, 그리고 최신의 CCSS(Common Core State Standards)가 반영된 미국 교과서등을 기반으로 개발된 특화 커리큘럼으로 아이들이 영어를 자연스럽게 언어로 흡수할 수 있도록 교육하고 있다"고 말했다.
신지선 기자 (jsshi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