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이 할로윈데이를 겨냥한 프로모션을 연달아 선보이며 축제 분위기를 더한다.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고 있는 국내 대표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은 28일부터 할로윈데이 콘셉트를 담은 '몽블리몬스터' 카카오톡 이모티콘 선착순 증정 행사를 펼친다고 이날 밝혔다.
'몽블리몬스터'는 올리브영이 올해 1윌 선보인 캐릭터 브랜드다. '나의 사랑스러운 몬스터'라는 뜻으로 일상에 지친 지구인을 구원하기 위해 우주 몬스터가 찾아왔다는 의미에서 젤리몬, 아쿠아몬, 마쉬멜로몬, 팽팽몬, 스펀지몬 등 5명의 몬스터 캐릭터로 구성됐다.
올리브영은 할로윈데이를 맞아 '몽블리몬스터'의 다섯 가지 캐릭터를 활용한 할로윈 이모티콘을 특별히 제작했다. 28일부터 소진시까지 전국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4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해당 이모티콘을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할로윈 파티 메이크업 제품과 가을 환절기 보습 아이템도 한 눈에 만나볼 수 있다. 크림〃마스크팩 등 기초화장품부터 색조, 헤어, 바디, 클렌징 등 여러 카테고리의 인기 제품을 할인 판매 중이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파티나 코스튬뿐만 아니라 SNS를 통해서도 할로윈데이 문화를 즐기는 젊은 세대를 위해 할로윈 이모티콘을 기획했다”며 “올리브영이 제안하는 시즌 트렌드 상품과 함께 즐거운 할로윈데이를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올리브영은 11월 10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몽블리몬스터' 단독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몽블리몬스터 모든 상품 구매 시 10%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구매고객에게 '선 크레용', '발난로 핫팩'을 랜덤 증정한다.
이주현 유통 전문기자 jhjh13@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