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글로벌 인기그룹 트와이스의 빈틈없는 비주얼 매력이 신비한 콘셉트 티저컷으로 표현되며,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끌어올리고 있다.
28일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채널과 트와이스 전용 소셜계정을 통해 신곡 'YES or YES' 개별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이미지에는 전날 3인씩 공개되던 첫 개별티저와는 사뭇 달리, 귀염발랄 트와이스 멤버들이 더욱 당당하고 시크한 눈빛을 발산하면서 신비로운 매력을 드러내고 있다.
트와이스의 신곡 'YES or YES'는 소위 '답정너'질문을 날리듯, 무조건 'YES'라고 답할 트와이스의 귀염발랄 시크매력의 고백을 신나고 역동적인 사운드 속에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이 곡은 정연과 채영, 지효가 작사를 맡은 'LALALA', 'YOUNG&WILD', 'SUNSET' 등의 자작곡과 신곡 Say You Love Me·After Moon 등의 신곡, 프로듀서 박진영이 작사·곡한 일본 정규1집 타이틀 'BDZ' 한국어버전 등과 맞물려, 10연속 히트를 꿈꾸는 트와이스 매력의 한단계 진화를 표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트와이스는 스페셜앨범 'Summer Nights(서머 나잇)' 을 잇는 새 앨범 'YES or YES'를 오는 11월5일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하고, 같은 날 서울 화곡동 KBS아레나에서의 쇼케이스로 공식 첫 무대를 갖는다.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