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블레스 with 네이버웹툰’, 할로윈 데이 기념 업데이트 진행

'노블레스 with 네이버웹툰’, 할로윈 데이 기념 업데이트 진행

네오위즈에이블스튜디오(대표 김인권)가 서비스하고 블루해머(대표 김도운)에서 개발한 모바일 RPG ‘노블레스 with 네이버웹툰(이하 노블레스)’이 ‘월드보스’를 개편하고 할로윈 데이 기념 푸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노블레스’는 다양한 캐릭터를 활용해 월드보스를 공략하는 던전 레이드형 콘텐츠 ‘월드보스’를 개편했다. 기존 캐릭터 사용제한 시간을 없애 보다 많은 이용자가 더 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변경하고, 보상으로 ‘월드보스’ 전용 ‘소울웨폰’도 새롭게 추가했다. 이는 ‘월드보스 상자’에서만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캐릭터를 추가 성장시킬 수 있다.

여기에 할로윈 데이를 기념해 마녀 복장을 한 ‘할로윈 마법사 로자리아’ 신규 코스튬을 선보이고, 푸짐한 보상을 제공하는 이벤트 5종을 오는 11월 8일까지 진행한다. 먼저 ‘로자리아’ 코스튬을 획득하고 인증 시 ‘최고급 6성 계약권’을 증정하고, ‘로자리아의 초대’ 이벤트를 통해 쿠폰번호를 입력하면 바로 루비 4,000개를 지급한다.

또 해당 기간 게임에 매일 출석할 경우 루비 1,000개, 경험치 버프 100% 등의 아이템을 지급하며 7일째 되는 날에는 ‘최고급 6성 계약권’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공식 페이스북의 이벤트 관련 게시물의 ‘좋아요’ 수에 따라 50~150% 버프를 지급하고, 11월 8일까지 게임에 한 번이라도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절대자 계약권’을 모두 지급한다.

할로윈 데이를 맞아 새롭게 개편된 ‘월드보스’와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소성렬기자 hisabisa@etnews.com